본문 바로가기

연예

비밀의숲 시즌2 등장인물 줄거리 정리

드디어 비밀의숲 시즌2가 시작하는 주가 다가왔습니다! 요즘 시대처럼 tv시청률이 저조한 가운데 시즌1이 엄청난 호평을 받으면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찍었었는데요!

 

 

반전에 반전이 이어지고 선악의 캐릭터 구분이 애매한듯한 느낌과 탄탄한 스토리덕분에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호평을 받았었던 시즌1입니다.

 

 

2017년 뉴욕타임즈 선청 최고의 인터네셔널 tv쇼 top10에 뽑힐만큼 국내외 모두 인정을 받을 작품인데요. 과연 이번 비밀의숲 시즌2는 어떻게 스토리가 진행될지 매우 궁금합니다.

 

 

3년만에 돌아온 비밀의숲 시즌2의 첫방송은 8월 15일에 tvN에서 볼 수 있으며 넷플릭스에서 동시에 개봉한다고 합니다. 그럼 시즌2 등장인물과 줄거리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비밀의숲 시즌2 등장인물

 

 

조승우(황시목) - 서부지검 형사3부 검사

 

냉철한 이성으로 사건을 처리하는 황시목 역할의 조승우가 검사역으로 출연합니다. 사업가의 죽음으로 인해 모든게 뒤바뀌기 시작한 사건으로 인해 내면적갈등을 겪었었는데요. 이번 비밀의 숲 시즌2에서는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합니다. 

 

배두나(한여진) - 용산서 강력계 경위

조승우와 함께 수사를 진행하는 마음 따뜻한 경위 한여진역을 맡은 배두나입니다. 여자로서 강력계에서 궃은일은 맡아하고 힘든일도 많이했지만 긍정적인 마인드로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형사의 역할을 맡고있습니다.

 

 

이번 비밀의숲 시즌2에서는 최무성, 전혜진, 김영재, 박지영 총 4명의 새로운 배우가 합류하는데요! 인물관계도에서도 잘 안보이듯이 명확한 캐릭터가 나오지 않았으며 조승우배두나의 적이될지 아니면 조력자가 될지 아직 모르는 상황입니다. 실력파 배우들이다시피 기대가 많이 됩니다.

 

공식적인 줄거리 소개는 "침묵을 원하는 자, 모두가 공범이다" 검경수사권 조정 최전선의 대척점에서 다시 만난 고독한 검사 황시목과 행동파 형사 한여진이 은폐된 사건들의 진실로 다가가는 내부 비밀 추적극" 입니다. 

 

 

줄거리 자체부터가 누가 선이고 누가 악인지 파악하기 힘들것이다... 라는 듯하네요 ㅋㅋㅋ

시즌1도 그랬듯이 반전이 많을듯 싶고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볼거리가 더욱 풍성해질 듯 합니다.